2021년 (사)환경교육센터 온라인 회원총회 결과 보고

2021년 3월 10일(수)부터 3월 16일(화)까지 진행된 <2021년 (사)환경교육센터 온라인 회원총회>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.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아래와 같이 보고드립니다.

 

■ 총회 의결권을 가진 196명의 회원 중 51%인 100명이 참여

- 총 의결회원 수 : 196명

- 총 참여자수 : 100명(투표 98명 / 위임 2명)

 

■ 표결결과

I. 2020년 사업보고와 결산 심의 : 찬성 100명(100%)로 과반수 찬성 승인

II. 2021년 사업계획과 예산 심의 : 찬성 100명(100%)로 과반수 찬성 승인

 

■ 안건 내용 또는 (사)환경교육센터에 대한 의견과 제안

-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~ 앞으로도  화이팅 바랍니다~^^

- 코로나 상황임에도 계획된 활동에 추가 신규 활동까지 너무 많은 일을 해내셨네요. 활동가님들의 노고에 존경과 큰 박수를 보냅니다.

- 올해도 의미있는 활동하시길 응원합니다

- 응원합니다!!!

- 수고하셨습니다:)

- 코로나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, 사무처와 교육장 활동가분들 모두 각자의 현장에서 일당 백을 하고 계신 것 같네요. 

온라인 비대면 환경교육의 확산에도 환경교육센터가 기여하고, 이를 통해 재원확보에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. 

지구촌힘씨 보드게임 리뉴얼 펀딩과 관련해서, 최근 보드게임 펀딩은 텀블벅은 투자가 많이 축소되고 있는 상황이어서, 좀 더 잘 만들어서 와디즈 펀딩 또는 네이버 착한가게 등에서도 판매가 진행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. 학교 교사분들, 또는 환경교육 기관, 회원 대상 선주문을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 

- 올해도건강히. 열심히.

- 응원합니다^^

- 한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. 올 한해도 좋은 기획을 통해 중장기적 관점에서 앞으로 나아가길 기원합니다!

올 한해도 수고해 주세요^^

- 환경사회교육사자격을 전에 귀 교육원에서 받은 실적을 인정해주는방안 환경부와 협의가부를 통보해주기 바랍니다.

- 소식지 등 자료가 몇년동안 1-2번밖에 받아보지 못했습니다. 꾸준하게 보내주시면 좀 더 관심 갖고 응원할 수 있을듯 합니다. 종이 자료 발송이 어려운 것이라면 문자로 소식을 볼 수 있는 링크를 보내주셔도 좋고요. 감사합니다. :)

- 날로 위상이 높아지는 교육센터가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지구환경을 위한 실천있는 시민교육에 앞장서 주세요 열심히 따르겠습니다.

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~~

- 감사합니다~

- 기후위기 관련된 교육강사 및 서울시 교육청의 생태문명 지역순환경제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도 강화되었으면 합니다.

- 응원합니다.

- 한해동안  수고하셨습니다!!! 올해도 맘속 깊이 응원합니다!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2021년 (사)환경교육센터 온라인 회원총회에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.  2021년 활동도 지켜봐주시고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온라인 회원총회 및 결과와 관련된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(전화 02-735-8677, 김룻 사무국장)